• 604 건  
  • 번호
    후원자
    내용
    677
    유영은
    태헌군....힘내시길...진심으로 바랍니다...우리 딸도 지금 입원해서 치료 받는 중인데....너무 안쓰더럽더라구요...꼭꼭...힘내시고 앞으로 좋은일만 있길 바랍니다.
    676
    박선아
    태현군.. 많이 힘들고 지칠텐데 조금만 더 참자. 너를 주위에서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다는걸 꼭 잊지 말고 화이팅이다~~ 알지~~
    675
    천선영
    잘 이겨내고 건강해질거예요~~~희망의 끈 놓지 말아요~꼭!!!*^^*
    674
    신광석
    빨리 완쾌되길 기원합니다.
    673
    권후남
    태현아!!! 꼭꼭꼭.. 건강해져서 지금 너를 걱정해주는 많은사람들과 더불어사는 아름다운 청년~이 되길바래.. 사랑합니다
    672
    오대성
    태현이 어머님 건강보조식품으로 효과보신 분들이 많더군요. 한번 잘 알아 보시구 치료와 병행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태현이의 빠른 회복을 위해 기도합니다. 혹시나해서 궁금하시면 8760 5401로 연락주세요.
    671
    정영주
    다행히 약으로 치료될 확률도 낮지 않으니, 우리 긍정과 희망을 잃지 말고 좀더 힘내자!!! 멀리서나마 태현이 응원하고 기도할께......사랑한다...꼭 병마와 싸워서 이겨내자... 화.이.팅.!!!!!!!!!!!!!!!
    670
    정영주
    태현아, 카페에서 올라온 태현이관련글 읽고 마음이 너무 아팠단다....우리 조금만더 힘내자.... 아줌마 딸도 1형당뇨야....당뇨관리만으로도 얼마나 힘든지 잘아는데, 힘든 치료를 잘 견뎌줘서 너무 고맙다..
    669
    김선철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기적을 믿습니다!! 반드시 기필코 우리 해냅시다
    668
    김선철
    ***안녕하세요***태현군!!!! 정말 가슴이 아픕니다....어떤 일이 있더라도 우리 지지 말고 한번 대우주를 흔들어봅시다! 모두 응원하고 있습니다!!!
    제한용량 0/200 bytes (한글 100자, 영문 2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