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4 건  
  • 번호
    후원자
    내용
    655
    신설희
    한번도 이런걸 해본적이 없었는데 처음으로 해봅니다. 내 동생과 비슷한 또래의 태현이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록 작은 돈이지만 힘내서 꼭 이겨내길 빌어요! 화이팅!!
    654
    곽동엽
    태현아 언젠가는 역경을 딛고 일어날수 있을거야 . 비록네가 얼굴도 모르는 사람이지만 아저씨는 너를위해 열심히 기도할께
    653
    이재원
    우연히 기사보다가 들어왔네요... 정신차리고보니 휴대폰 3,000원 기부 하고 난 후였습니다.. 안타까운 사연이 많네요... 기부완료 메시지 뜨고나니 저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잘 자랐으면 합니다..
    652
    박종찬
    매년, 암사망 80만명. 암 환자 치료 => 식이, 생필품, 눈, 귀, 목 고인 불덩이(독극물) 빼고, 기통술요법 병행. 3단전 열고, 14일부터 만병통치 시작. 아가들 8만명 치료비용 공동 부담합니다.
    651
    박종찬
    아가들은 눈, 귀, 목 고인 독극물 빼고, 식이요법, 생필품요법, 기통술요법 병행 시, 3단전 열리고, 14일부터 만병통치 시작=>종찬요법, 기통술요법 검색 시, 21cvision 카페 나오죠. 보시면.
    650
    박주연
    현준아 태어나자마자 이렇게힘든 고통겪고있지만 씩씩하게 이겨내고 너가 무럭무럭 잘클꺼라 기대해..아프지말고 꼭살아서!!나중에 부모님에게 든든한 아들이되길바랄께!화이팅!!현준이 뷰모님도 힘내세요^^
    649
    김미리
    현준아..힘내 아침에 너의 이야기를 듣고 누나 참 맘이 아팠어 .. 힘내렴!!! 화이팅!!! 현준이 어머님도~ 힘내세요~ 지금까지 잘 버텨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현준이 씩씩하게 버텨서 예쁘게 웃는날이 올꺼에요 화이팅
    648
    임이랑
    아가야 힘내ㅠㅠ 화이팅
    647
    김재희
    그리고 사랑한다...
    646
    김재희
    끝까지 이겨라!! 삼촌이 응원한다!.. 기적같이 살고 있지만 더 큰 기적이 일어나길... 네 형 승준이랑 또 동네 준이형이랑 산이랑 같이 뛰어놀 날이 올꺼야.. 분명 그 날이 올꺼라 믿는다. 힘내자 좀더!! 아자아자!
    제한용량 0/200 bytes (한글 100자, 영문 2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