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4 건  
  • 번호
    후원자
    내용
    645
    김미경
    현준아 힘내궁!!!!! 현준 부모님도 화이팅입니다!!! 현준이 꼭 나을꺼예여~~~!!! 아자!!!!
    644
    홍성미
    현준이라 빨리 가족들하고 즐거운 시간 보낼수 있었음 좋겠네요.. 현준이 화이팅~! 신랑이름으로 어제 무통장 입금했는데 명단에 없네요..? 무통장은 명단에 안나오나요?
    643
    이정환
    여기 제법 괜찮은 세상이야. 꼭 살아서 소중하고 아름다운 많은 것들 직접 확인하고 살아가길 바래. 살아서 봅시다~! 형아도 얼마 안되지만 보탰다.ㅎㅎ
    642
    서초롱
    현준아 그동안 잘버텨왔던 것처럼 앞으로 잘 버티길바래, 누나가 영양사 꼭 붙어서 네 건강회복에 도움이 될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할께 꼭 힘내서 건강해질꺼지? 간절히 기도할께 힘내!!
    641
    장서연
    작은 마음이 모여서 기적을 만들어 낼 수 있기를 기도하며 현준아 힘내 화이팅!!!!
    640
    신은희
    같은 아이엄마로서 너무 안타깝고 마음이 아프네요.. 현준아! 힘내!! 어서 완치되어서 아빠엄마 앞에서 재롱도 떨고 건강하게 맛있는 것 많이 먹으며 뛰어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다..
    639
    김선일
    아기가 빨리 완치됐으면 좋겠어요,, 기사 보고 도저히 눈물을 참을수가 없어서,, 작은 돈이지만 보템이 되었으면 합니다.. 현준이 어머니, 아버지,, 부디 끝까지 힘내시고 현준이 꼭 건강해질꺼에요!!
    638
    이준형
    웃으며 행복하게 지낼수있도록 기도할께요. '현준아,힘내지 않아도 괜찮아 꼭! 나을거니까' 현준이부모님 힘내세요 !!
    637
    엄현우
    힘내라!!!! 후에 행복하게 웃는 너의모습을 보고싶다!!!
    636
    최수진
    꼭 살아주길 바래~ 현준아 힘내^^
    제한용량 0/200 bytes (한글 100자, 영문 200자)